공지사항
[학사공지] 2022학년도 1학기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 안내
2022학년도 2학기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 안내
1.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 기간: 2022. 6. 27. (월) ~ 2022. 6. 29. (수)까지- 3일간
⇒ 강의평가 미실시자는 위의 기간에 성적확인이 불가합니다.
※ 수강하는 전 교과목에 대해 평가 완료되어야 확인 가능
※ 강의평가 미실시자는 담당 교수님께 개별 연락하여 직접 확인하거나
2022. 7. 13. (수) 이메일로 전송된 성적표로 확인가능
2. 성적표 발송 : 2022. 7. 13. (수) 예정
※ 성적표는 이메일로 발송되며, 미수신된 경우 '학생포탈 - 학사정보' 메뉴에서 성적확인 바랍니다.
※ 성적표 발송일 이전에 사용중인 이메일 주소를 마이페이지에 등록 및 수정해주시기 바라며,
성적표가 잘 전송될 수 있도록 메일함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.
※ 학사경고자 및 유급자에게는 우편으로 성적표가 통지될 예정이오니 참고바랍니다.
3. 이의신청안내
⇒ 한번 산출된 성적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정정이 불가능하며, 아래의 경우에만 정정이 가능합니다.
가) 정정조건
(1) 전산처리 과정 등에서 착오가 있었음이 확인 된 때
(2) 학칙 제52조에 의해 성적의 취소 사유에 해당될 때
- 수강신청을 하지 않고 취득한 성적
- 22학점을 초과하여 취득한 성적
- 중복 신청하여 취득한 성적
- 출석 미달 과목의 성적
- 과오 또는 부정행위에 의해 취득한 성적
나) 신청방법
- 교과목 담당 교수와 면담 → 성적이의신청서 작성(학생 및 담당 교수)→ 교학처 또는 학과사무실 제출 ※ 업무 시간 내 도착 서류에 한 함
- 2022학년도 하계 교직원연수로 인해 6. 27. (월) ~ 28. (화) 기간에 이의 신청이 불가합니다.
6. 29. (수) 9:00 ~ 18:00 기간에 신청 가능하오니 참고하시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